두원대학보 로고
창간정신
발전하는 대학ㆍ열린 언론의 공간
우리들 이야기
천마광장 > 우리들 이야기

더 많은 복지, 더 나은 복지로 학우 여러분께 선물이 되어 드리겠습니다.

등록: 2022-04-04 15:13:06

학생대표라는 책임감을 가지고 누구보다 열심히 활동하며 학우분들이 더 좋은 학교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항상 배우는 입장으로 임하고자

신동협(정보통신보안과 2)

 

  안녕하십니까? 2022학년도 총학생회장을 맡게 된 신동협입니다. 먼저 올해 신입생 여러분 환영합니다. 그리고 계속 지속되는 COVID-19로 학교생활을 제대로 즐기지 못하고 고생한 재학생 여러분께 심심한 위로를 전합니다. 작년과 다르게 대면 수업의 수업률이 많아져 학교를 자주 등교하고 작년보다 많은 학생들을 볼 수 있습니다. 대면 수업이 많아진 만큼 2022학년도 저희 총학생회에서는 학우 여러분께 다양한 행사로 찾아뵐 예정입니다. 모든 학우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행사는 아니더라도 학우분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 최대한 학우분들이 원하는 행사를 계획할 예정입니다. 학우분들의 많은 참여가 저희 총학생회에게도 힘이 되고 더 나은 행사를 진행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.

  마지막으로 학생대표의 자리가 칭찬을 받는 자리보다는 오히려 타박을 받는 자리라고 생각됩니다. 학생대표라는 책임감을 가지고 누구보다 열심히 활동하며 학우분들이 더 좋은 학교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항상 배우는 입장으로 임하겠습니다. 또한, 2022학년도 총학생회가 못 하는 것이 있다면 그것은 이끌어 나가는 저의 부족이니 너그럽게 봐주시고 총학생회 인원이 아닌 저를 타박해 주십시오. 긴 글 읽어주신 학우분들께 감사드리며 2022학년도 잘 부탁드립니다.

 

 



두원대학보사 | press@doowon.ac.kr
ⓒ 두원대학보(http://news.doowon.ac.kr)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| 저작권문의
X